메뉴 건너뛰기

게시판

About Notic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계 물가 상승 압력을 키운 공급망 대란은 해소됐으나,

세계 경기 둔화에 따른 성수기 물량 급감으로 해운·물류업계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문 발췌 : https://www.ksg.co.kr/news/main_newsView.jsp?pNum=13915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3 19개월만에 항공화물 수요 반등…공급은 7개월 연속 상승 2023.12.02
22 러·우 전쟁에 카자흐 경유 대륙철도망 급성장 2023.10.21
21 해운협회, 2030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지원 업무협약 2023.10.07
20 한중항로/ 추석·국경절 연휴 앞두고 밀어내기 특수 호재 2023.09.28
» 공급망대란 해소됐더니, 해운업계 수요부진 장기화로 골머리 2023.09.16
18 부산신항 서컨부두 내년 상반기 개장 2023.09.02
17 해양업계, “獨 하파크로이트 포함한 HMM 입찰명단 분노” 2023.08.26
16 MSC, "세계 최대’ 2만4000TEU급 컨선 유럽항로 취항 2023.08.19
15 BPA, 부산항 신항 서‘컨’ 2-5단계 올 10월까지 준공 예정 2023.07.29
14 MSC·머스크,기간항로 감속운항 본격화…환경규제·정시성 대응 2023.07.15
13 BDI 1112포인트…모든 선형서 하락세 이어져 2023.07.01
12 탈탄소시대를 위한 친환경 선박 "메탄올 추진선" 2023.06.24
11 덴마크 머스크, 정시운항률 32개월만에 70%대 회복…1위 탈환 2023.06.17
10 美 서안항만 ‘파업’ LA·롱비치항 물류차질…단체협상 난항 2023.06.10
9 벌크 시장 부진 심화…BDI 3개월만에 1000대 무너져 2023.06.03
8 팬데믹 혼란기 中 ‘컨’항만 영향력 커졌다…점유율 50% 육박 2023.05.02
7 佛 CMA CGM, 컨선 16척 발주…中 단일계약 역대최대 2023.04.17
6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국내 항만사 최초 스마트안전관제 시스템 구축 2023.03.27
5 선박금융 지원 한목소리로 "한국조선 호황인데 해운업은 위기” 2023.03.11
4 항만 물동량 세계 1위 중국의 닝보.저우산 2023.02.2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SCROLL TOP